칼럼 코성형 서면코재수술 자가늑연골 추천 이유 <필독>
페이지 정보
본문
*
*
안녕하세요. 서면 제이오성형외과 대표원장 조현종입니다.
아마 이 글을 읽고 계시는 분들이라면 코 수술의 실패로 인해 서면코재수술을 검색해서 들어오신 분들일거라는 생각이 드는데요.
서면 코재수술을 알아보시는 분들 중에서도 저희 제이오성형외과를 선택하시는 분들은 대부분 후기가 마음에 들어서, 또는 상담이 만족스러워서 라고 이야기하시는 분들이 많은데요.
후기와 상담만으로 끝이 아니라 서면코재수술을 알아보시고 오신 분들이 수술 후 만족스러운 결과까지 얻어 가실 수 있도록 항상 연구하고, 공부하여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습니다. ^^
오늘은, 제이오성형외과 대표원장인 제가 서면코재수술 재료로 자가늑연골을 추천하는 이유를 몇가지 적어볼까합니다.
서울에서는 코재수술뿐만 아니라 첫수술도 자가늑연골 사용을 많이 하지만, 아직 부산쪽에서는 자가늑연골을 사용하는 곳이 많이 없는데요.
제가 개원을 하면서 자가늑연골을 코재수술 주재료로 선택하게 된 이유에 대해 궁금해하실 분들이 계실 것 같아 준비했습니다 ^^
서면코재수술을 알아보고 계시다면, 이 포스팅을 시간 내어 1,2분 정도 읽어주시길 바랍니다.
코재수술, 자가늑연골을 추천하는 이유!
무조건 코재수술은 자가늑연골을 사용하라는 말씀이 아니라 에 대해서 알려드릴게요.
특히 비중격의 경우 코수술을 할 때 같은 수술 필드에서 바로 접근이 가능하고, 귀연골 역시 바로 얼굴 가까이에 위치하고 있어서 많이 사용되는 코수술 재료라고 할 수 있는데요.
첫수술이나 재수술에도 많이 사용이 되는 재료이다보니, 가 있답니다. 이런 경우에는 자가늑연골 코재수술 진행을 하셔야해요.
비용적인 부분에서 아무래도 귀연골이나 비중격연골, 인공연골보다 부담이 되실 수도 있어 적극적으로 권해드리기가 죄송하기는 하지만, 코끝이 떨어져 코재수술을 고민하시는 경우에는 자가늑연골로 튼튼하게 보강하여 코끝을 높이시는 것이 만족도가 높습니다.
하기 때문이죠.
그리고 여러번 코재수술을 하셨는데, 비중격이 약해져 코 안쪽이 손상된 경우에도 자가늑연골을 추천해드리는데요. 저는 인공연골을 사용하지 않는데, 이 부분은 제가 다시 한번 제대로 다루도록 해볼게요 ^^
그리고 마지막으로 제가 코재수술 시 자가늑연골을 권하는 경우는 인데요. 귀연골이나 비중격만으로는 화려한 코가 한계가 있기 때문에 결과가 확실한 자가늑연골을 추천해드리고 있습니다.
자가늑연골, 망설이는 이유?
많은 분들이 여러가지 이유로 자가늑연골 코재수술을 고려하고 계시지만, 자가늑연골의 경우 귀연골과 비중격연골과는 다르게 얼굴이 아닌 몸에서 채취를 하다 보니 많은 분들이 흉터에 대한 고민이 많으시더라구요.
저희 제이오성형외과에서 자가늑연골로 수술을 해보신 분들이라면 아시겠지만, 입니다. 그리고 서서히 시간이 지나면서 흉터는 옅어지게 되는데요. 대부분 6개월 정도 지나면 흉터는 많이 옅어지게 되고, 흉터레이저를 하시게 되면 신경쓰일 정도의 흉터는 아니라는 생각이 들어요.
그리고 저희는 늑연골 코재수술 후에 흉터레이저 서비스를 해드리고 있으니 흉터가 걱정되어 자가늑연골 코재수술을 망설이시고 계시다면 크게 걱정은 하지 않으셔도 될듯합니다 ^^
오늘은 성형외과전문의인 제가 서면코재수술 시 자가늑연골 사용을 추천하는 이유에 대해서 간단하게 설명드렸는데, 도움이 되셨을까요?
자가늑연골은 아주 좋은 코재수술 재료임을 알고 있지만 흉터나 혈종, 기흉같은 문제를 걱정하여 망설이시는 분들 많이 계시죠?
다른 연골에 비해 수술을 받으시길 바라며, 서면성형외과 2,3곳 정도 상담을 가보시고 신중하게 결정하시길 바랍니다. ^^
오늘은, 제가 자신있고 좋아하는 코재수술 재료인 자가늑연골에 대해서 알아보았는데요.
꼭 제이오에서 하지 않으셔도 됩니다.
첫수술이 아닌 재수술인만큼 꼼꼼하게 알아보시고, 후회없는 선택 하시길 바랍니다.
오늘도 긴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
서면성형외과, 제이오성형외과 대표원장 조현종이었습니다.
- 이전글울산눈성형 상담 단골질문, 성형외과 전문의가 오늘로 종결합니다. 23.08.23
- 다음글서면코성형 하기전에 하이코 고민중이시라면 꼭 OO부터 받으세요. 23.08.23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